PayPal, 캐시백 기능 및 '스마트 영수증'을 포함한 새로운 AI 기반 업데이트 시범 운영
PayPal은 오늘 서비스에 대한 몇 가지 새로운 업데이트를 시범적으로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그 중 일부는 AI 기반 개인화를 활용할 것입니다. 회사는 맞춤형 추천, 강화된 결제 및 고객 경험, 중소기업을 위한 Venmo 개선 사항, 판매자를 위한 새로운 제안 플랫폼을 갖춘 "스마트 영수증"이라는 새로운 "CashPass" 캐시백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수백 가지의 맞춤형 캐시백 제안에 액세스할 수 있는 새로운 "CashPass" 기능을 자사 앱에 도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마음에 드는 제안을 발견한 경우 해당 제안을 클릭하고 해당 브랜드에서 쇼핑한 다음 PayPal로 결제하면 됩니다. 회사에 따르면 CashPass는 AI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쇼핑 행동을 기반으로 맞춤형 제안을 구성합니다. 앱에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제안이 표시되므로 고객은 자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PayPal은 Best Buy, eBay, Priceline, Ticketmaster, Uber, Walmart 및 McDonald’s를 포함한 소수의 파트너와 함께 3월에 CashPass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사용자는 PayPal Cashback Mastercard의 캐시백과 같은 다른 PayPal 보상과 함께 혜택을 쌓을 수 있습니다.
고객과 브랜드를 위한 PayPal의 새로운 AI 기반 "스마트 영수증" 기능을 사용하면 고객이 PayPal로 쇼핑할 때 곧 영수증을 받게 되어 주문을 추적하고 브랜드에서 다음에 구매할 제품에 대한 예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은 구매자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AI 기반 제안과 PayPal이 웹에서 볼 수 있는 내용을 결합하여 활용합니다.
스마트 영수증을 통해 브랜드는 고객과 직접 재참여할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영수증에 캐시백 보상 제안과 함께 개인화된 추천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사용자가 PayPal 플랫폼을 사용하는 판매자 웹사이트에서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원클릭 게스트 체크아웃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Fastlane"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PayPal은 표준 게스트 체크아웃 경험이 느리며 사용자가 신용 카드 정보와 배송 주소를 업데이트해야 한다고 지적합니다. 고객은 곧 Fastlane에 정보를 저장하여 탭 한 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사용자 이름이나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개인 정보를 업데이트할 필요가 없습니다.
PayPal의 정기 체크아웃 경험에 관해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체크아웃할 수 있도록 대기 시간을 개선하기 위해 속도를 높였습니다. PayPal은 또한 Passkey 지원을 새롭게 디자인된 결제 환경에 직접 통합하고 있습니다. 또한 결제 경험은 AI를 활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똑똑해지고 빨라질 것"이라고 회사는 말합니다.
또한 PayPal은 중소기업의 발견을 돕기 위해 향상된 Venmo 비즈니스 프로필을 도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Venmo는 기업이 결제를 쉽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2021년에 비즈니스 프로필을 출시했지만 PayPal은 소셜 미디어에서 눈에 띄고 주목받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으며 이것이 차세대 비즈니스 프로필을 출시하는 이유입니다. 새로운 프로필에는 구독 버튼, 프로필 순위 및 소비자에게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판매자를 위해 PayPal은 고객이 실제로 인터넷에서 구매한 상품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맞춤형 고급 제안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PayPal은 이 플랫폼이 AI를 사용하여 "거의 5조 달러에 달하는 전 세계 가맹점 거래 데이터를 정리하고 분석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 플랫폼을 통해 판매자는 고객을 위한 제안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더 관련성이 높은 제안을 받는 데 자신의 데이터가 사용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고객은 자신의 데이터가 판매자와 공유되는 것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