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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루즈는 보행자 충돌에 대한 내부 보고서를 발표하면서 DOJ, SEC 조사를 밝힙니다.

Faang 2024. 1. 26. 0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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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십 부족, 판단 실수로 로보택시 허가 취소됐다는 보고서

 

Image Credits:  Justin Sullivan  /  Getty Images

 

GM 자율주행 자회사인 크루즈(Cruise)는 지난 10월 2일 보행자가 로봇택시 중 하나에 깔려 끌려간 사건에 대해 연방 검찰과 증권 규제 당국이 조사에 착수했다고 목요일 밝혔다.

법무법인 Quinn Emanuel Urquhart & Sullivan이 실시하고 목요일 발표한 내부 보고서의 일부로 공개된 법무부와 증권거래위원회의 조사는 캘리포니아주를 포함한 거의 모든 정부 차원의 수많은 조사에 합류했습니다. 자동차부, 캘리포니아 공공사업위원회, 국립고속도로교통안전국.

 

10월 2일 사건과 그 이후 크루즈 경영진의 결정은 회사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렸고 GM은 비용을 절감하고 문제가 있는 회사에 대한 더 큰 통제권을 갖게 되었습니다. 크루즈는 캘리포니아 주에서 상업적으로 운영하는 데 필요한 허가를 상실했으며 이후 다른 곳에 함대를 정박했습니다.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카일 보그트(Kyle Vogt)가 사임했고, 이 사건으로 인해 직원의 거의 24%가 해고되었습니다.

Cruise의 문제는 회사가 샌프란시스코 전역에서 로봇택시 서비스를 상업적으로 운영하는 데 필요한 마지막 남은 허가를 받은 직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회사를 추락하게 만든 것은 10월 2일 사건과 그에 따른 결정과 의사소통이었습니다.

 

이날 샌프란시스코에서는 길을 건너던 보행자가 1차로 사람이 운전하는 자동차에 치여 크루즈 로보택시 진로에 착지해 들이받는 일이 발생했다. 며칠이 지나서야 언론과 일부 규제 당국은 정지된 로봇택시가 보행자를 20피트 끌어 끌고 차를 세우려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크루즈와 규제 당국과의 잠정적 관계를 더욱 악화시킨 것은 위험한 기동을 실행하려는 로보택시의 결정과 함께 공개가 부족했기 때문입니다.

주 내 자율주행차의 테스트와 배치를 규제하는 캘리포니아 DMV는 크루즈가 조사에서 비디오 영상을 공개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허가를 정지시켰다고 비난했습니다.

해당 비디오 영상과 의도적으로 공개되지 않았는지 여부는 Quinn Emanuel이 수행한 검토의 핵심 질문이었습니다. GM이 고용한 법률 회사는 크루즈가 의도적으로 규제 기관을 오도하지 않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대신, 판단력 부족, 리더십의 실수, 규제 당국과의 "우리 대 그들" 관계, 인간이 운전하는 닛산이 아닌 크루즈 AV가 사고를 일으켰다는 부정확한 언론 보도를 수정하려는 집착 등이 모두 사고의 원인이 되었습니다. 195페이지 분량의 보고서에 따르면 크루즈의 문제.

 

“이 근시안적인 초점으로 인해 크루즈는 사고를 일으킨 닛산 뺑소니 운전자에 대한 정보를 언론, 규제 기관 및 기타 정부 관료에게 전달했지만 사고에 대한 다른 중요한 정보는 생략했습니다. 크루즈는 전체 영상을 확보한 후에도 공개된 내용을 수정하지 않고 대신 사고에 대한 불완전한 사실과 영상을 언론 및 대중과 계속 공유했습니다. 이러한 행위로 인해 규제 당국과 언론은 크루즈가 자신들을 오도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흥미롭게도 Quinn Emanuel 보고서는 차량이 보행자를 차에 세우고 보행자를 끌게 만든 기술보다는 10월 2일 이후에 발생한 일에 더 많은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보고서는 DMV 손실을 "속담적인 자기-실패"라고 부릅니다. 규제 대상 기업이 규제 기관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것으로 보이는 특정 크루즈 고위 경영진과 직원으로 인해 상처를 입었습니다.”

 

Quinn Emanuel은 10월 3일까지 고위 리더십, 정책, 법률, 대정부 업무 및 시스템 무결성 팀의 일부 고위 구성원을 포함하여 100명 이상의 Cruise 직원이 규제 당국과의 회의에 앞서 Cruise AV가 초기 보행자 충돌로 인해 보행자가 약 20피트 정도 끌려갔습니다.

Cruise 직원들은 규제 당국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명시적으로 설명하는 대신 인터넷 연결이 방해를 받거나 전체를 볼 수 없는 경우를 포함하여 이러한 회의에서 전체 비디오를 재생했습니다.

 

“크루즈가 그런 접근 방식을 채택했기 때문에 이러한 사실을 구두로 지적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크루즈가 규제 기관 및 기타 정부 관리들에게 사고에 대한 전체 비디오를 재생함으로써 그들이 질문을 하고 크루즈가 풀오버 조작 및 보행자 끌림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가정했기 때문입니다.”라고 보고서는 말합니다.

보고서는 또한 Vogt, 최고 법무 책임자 Jeff Bleich 및 COO Gil West를 포함하여 Cruise의 가장 중요한 리더 중 일부가 DMV가 허가를 중단한 후 따라잡기 위해 노력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Quinn Emanuel이 검토하고 보고서에서 강조한 Slack 메시지에서 Vogt는 DMV 정지 명령에 대한 불만을 표명하며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이벤트를 처리하는 동안 공유된 내용에 대해 일관되지 않은 보고서를 받았던 것을 기억합니다. 어느 시점에서 잘못된 판단이 내려졌을 텐데,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싶다”고 말했다.

보고서는 Bleich, West 및 Vogt 간의 Slack 메시지에 대해 “회사의 세 고위 리더인 CEO, CLO 및 COO가 크루즈 역사상 최악의 사고에 대한 규제 대응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았음을 전달합니다. 대신 그들은 사실 이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종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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