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를 떠난 지 4년 만에 Fortnite가 다시 돌아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유럽 플레이어만 참여할 것입니다.
회사의 앱 스토어 수수료를 둘러싼 에픽게임즈와 애플 사이의 끊임없는 갈등은 아이폰 제조사가 EU에서 iOS에 적용될 변경 사항을 발표한 목요일에 가장 최근에 깜짝 반전되었습니다. Apple은 6개 대형 기술 회사를 규제하기 위해 구현된 경쟁 친화 규칙 집합인 디지털 시장법(DMA)을 준수하기 위해 앱이 App Store의 벽을 넘어 소스에서 설치되는 '사이드로드'를 허용하기 시작할 예정입니다. 정원.
중요한 변화를 통해 개발자는 대체 채널을 통해 iOS 앱을 배포하거나 자체 앱 마켓플레이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Apple은 오랫동안 iOS 개발자가 Google Play에서 허용하는 사이드로딩을 통해 앱을 제공하는 것을 거부해 왔습니다. 이러한 관행이 플랫폼의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표준을 약화시킬 것이라고 주장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변화에 맞춰 Epic은 현재 일종의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로 발전하고 있는 인기 배틀 로얄 게임인 Fortnite를 올해 다시 iOS로 출시할 계획입니다. iOS용 Fortnite를 제공하려는 계획은 EU 플랫폼에서 Epic Games Store 버전을 출시할 것이라는 Epic의 소식과 딱 들어맞습니다.
EU에서 Apple의 App Store 점검은 현 상태에서 크게 벗어난 것이지만 Epic Games는 iPhone 제조업체가 DMA 준수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세부 사항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에픽게임즈(Epic) CEO 팀 스위니(Tim Sweeney)는 목요일 애플의 계획을 비판하면서 회사가 밝힌 계획을 정크 수수료로 인해 고통받는 "뜨거운 쓰레기"라고 비난했습니다.
Apple의 정책에 계속 반대하는 와중에도 Epic은 iOS로의 재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Fortnite 및 Unreal Engine 개발 외에도 Epic은 Mac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PC 게임용 디지털 상점인 Epic Game Store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Apple과 마찬가지로 Epic은 Epic Game Store를 통해 디지털 임대주로서 수익을 창출하지만 13%의 수익 지분(개발자는 88% 유지)과 인앱 구매에 대한 접근 방식이 Apple의 자체 정책보다 훨씬 덜 공격적입니다.
Epic은 분명히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로서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구축함으로써 수익성 있는 미래를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전은 몇 가지 3인칭 슈팅 게임 모드에서 Roblox와 유사한 디지털 게임용 포털로 진화한 Fortnite에 점점 더 집중되고 있습니다. Fortnite는 이제 Fortnite의 배틀 로얄 모드에 대한 생존, 레이싱, 리듬 게임 대안을 제공하는 Epic 자체 개발한 화려한 새 타이틀의 새로운 트리오를 포함하여 클래식 배틀 로얄과 함께 수천 개의 사용자 생성 게임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