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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 17.4에서 자동 생성된 녹취록을 받을 수 있는 Apple Podcast

by Faang 2024. 1.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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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age Credits:  Primakov  /  Shutterstock

 

iOS 17.4의 변경 사항 중에는 Apple Podcasts 앱에서 자동 생성된 스크립트 지원이 포함되어 있어 청취자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더 쉽게 따라갈 수 있습니다. 성적 증명서는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팟캐스트에만 표시됩니다. 17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Music에서 가사가 작동하는 방식과 유사하게 사용자는 에피소드의 라이브 텍스트 버전을 볼 수 있으며, 듣는 동안 단어가 강조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스크립트의 아무 곳이나 탭하여 특정 지점에서 에피소드를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스크립트를 불러오려면 사용자는 지금 재생 화면 하단에 있는 새로운 "인용문"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또한, 에피소드 세부 정보 페이지를 길게 누른 후 “대본 보기”를 선택하면 듣지 않고도 대본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Image Credits:  Apple

 

새로운 에피소드가 게시될 때마다 Apple 소프트웨어에 의해 대본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당연히 회사는 대본을 처리하는 동안 '짧은 지연'이 있을 것이므로 에피소드가 업로드된 후 즉시 표시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백 카탈로그 에피소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사본을 받게 될 것이라고 회사는 썼습니다.

제작자는 가용성 탭 내 Apple Podcasts Connect의 설정을 변경하여 자신의 성적표를 공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업로드된 스크립트는 Apple의 기준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 표시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철자나 구두점 오류가 없어야 합니다.

회사에서는 동시에 여러 사람이 말하는 혼선이 있는 에피소드가 "녹화 품질을 제한"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콘텐츠 제한이 켜져 있으면 '노골적인 에피소드'에 대한 스크립트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한 Apple은 음악 가사를 복사하지 않습니다.

Apple은 오늘 iOS 17.4 베타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수수료 구조, 대체 브라우저 엔진을 위한 새로운 프레임워크 및 API, 대체 앱 스토어에서 iOS 앱을 배포하는 새로운 옵션 등 대부분의 변경 사항이 EU 개발자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iOS 17.4는 3월 일반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주 초 Apple은 iOS 17.3을 널리 출시하여 사용자가 도난당한 장치 보호 기능과 Apple Music의 공동 재생 목록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EU에서 iOS에 대한 Apple의 브라우저 관련 변경 사항 자세히 살펴보기

 

3월 7일 발효될 유럽연합의 디지털 시장법(DMA) 시행을 준비하면서 Apple이 어제 유럽 연합에서 발표한 iOS 변경 사항에는 상당히 진부한 시장을 뒤흔들 것으로 보이는 브라우저와 관련된 몇 가지 큰 발전이 포함됩니다.

EU 규정의 목표는 바로 다음과 같습니다. DMA가 "게이트키퍼"라고 부르는 소수의 강력한 중개자가 지배하는 디지털 시장을 더욱 개방적이고 경쟁에 환영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Apple은 규정에 따라 iOS App Store 및 Safari 브라우저가 "핵심 플랫폼 서비스"로 나열된 6개의 지정된 게이트키퍼 중 하나입니다. 즉, Apple은 이러한 서비스를 운영하는 방법에 대한 일련의 의무와 제한을 받습니다.

현재 Apple은 Safari 브라우저를 iOS의 기본값으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플랫폼 사용자는 설정을 살펴보고 다른 기본 브라우저(다운로드한 경우)를 지정할 수 있지만 Apple 플랫폼은 iOS 사용자에게 이것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보여주지 않습니다. 가능성이다.

많은 사람들은 필연적으로 iOS 기본값을 고수할 것입니다. 단지 그것이 노력과 번거로움을 덜기 때문입니다. 일명 기술 관련 결정이 하나 줄어듭니다. 그러나 결과적으로는 지배적인 모바일 플랫폼의 소유자이자 운영자가 자신의 플랫폼에서 모바일 브라우징 소프트웨어를 지배할 수도 있다는 점은 경쟁에 있어 좋은 소식은 아닙니다. 이는 EU 규제 당국이 DMA가 변경되기를 바라는 일종의 고정입니다.

 

기본 브라우저 선택 화면

범 EU 규정의 6(3)항은 게이트키퍼에게 사용자가 자신의 앱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허용할 의무를 규정하고 있습니다(운영 체제나 장치의 작동에 필수적인 앱에 대해서는 일부 제한을 적용함). 이는 기술적으로 제3자가 독립형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더욱이 텍스트에는 게이트키퍼가 사용자가 "기본 설정을 쉽게 변경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 규정은 기본적으로 게이트키퍼가 사용자가 핵심 플랫폼 서비스를 처음 사용할 때 선택 화면을 표시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즉, "주요" 경쟁 서비스 제공업체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Apple의 DMA 관련 변경 사항에 선택 화면 제공이 포함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어제 언론인 브리핑에서 Apple 대표는 유럽 경제 지역의 사용자가 iOS 17.4로 업데이트한 후 처음으로 Safari를 열 때 해당 시장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브라우저 목록에서 기본 브라우저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Apple 담당자는 이 화면을 통해 사용자가 결정을 내리기 전에 각 브라우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Apple이 경쟁 브라우저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어떻게 제공할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게이트키퍼의 DMA 준수 기한은 3월 7일이므로 그때까지 변경 사항이 적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 제조사는 브라우저 선택 화면을 표시해야 하는 의무에 대해 확실히 불만을 갖고 있다. 보도 자료에서 강제 변경은 "EU 사용자가 사용 가능한 옵션을 이해할 기회를 갖기 전에 기본 브라우저 목록에 직면하게 될 것임을 의미한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화면은 EU 사용자가 웹페이지로 이동하려고 Safari를 처음 열 때 경험을 방해합니다."라고 경고하며, Apple이 선택 화면이 팝업되어 iOS 사용자가 짜증을 낼 위험에 기대고 있을 수도 있음을 시사합니다. 그들이 접근하려고 했던 웹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짜증나고 선택에 지친 iOS 사용자는 단지 화면을 없애기 위해 Safari를 기본 브라우저로 지정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따라서 유럽연합 집행위원회 규제 당국은 Apple이 준수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이러한 선택 사항을 어떻게 제시하는지 정확히 관찰하고 신중하게 평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Google의 Android 플랫폼은 이전 EU 경쟁 개입에 이어 수년 동안 EU 사용자에게 선택 화면을 제공해 왔으며 사용자가 자체 검색 엔진과 경쟁 검색 엔진 목록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조치의 효과는 미미했다.

처음에 Google은 경쟁업체가 선택 화면의 슬롯에 입찰하도록 요구하는 경매 모델을 고안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Google이 배포한 선택 화면 모델이 여전히 사용자가 전환하는 데 너무 많은 마찰을 야기한다는 검색 엔진 경쟁업체의 좌절감도 있었습니다. 한편 Google은 유럽에서 계속해서 90% 이상의 검색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WebKit 기반이 아닌 브라우저가 iOS로 유입됨

DMA가 Apple에서 추진하고 있는 또 다른 큰 변화는 거대 기술 기업이 iOS에서 실행되는 기본 코드 기반 브라우저를 공개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현재 Apple은 타사 브라우저가 자체 Safari 브라우저를 뒷받침하는 것과 동일한 브라우저 엔진인 WebKit을 사용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iOS에서 경쟁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려고 노력하더라도 소프트웨어 경험이 다소 동일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 역시 Apple이 어제 개발자가 Safari 사용의 대안을 제공하는 전체 웹 브라우저 앱과 표시용 인앱 브라우저를 제공하는 개발자 모두에 대해 WebKit 기반이 아닌 브라우저를 제출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한 이후 변경될 예정입니다. iOS 앱 내의 웹페이지.

iOS 브라우저에 대한 Apple의 제한은 오랜 기간 논쟁거리가 되어 왔으며, Apple은 Safari와 비교하여 사용자 선택과 개발자의 차별화 기회를 제한함으로써 브라우저 시장의 혁신을 막았다는 비난을 받았습니다. .

독립적인 연구원이자 컨설턴트이자 사이버 보안 철학(Philosophy of Cybersecurity)이라는 사이버 보안 핸드북의 저자인 Lukasz Olejnik은 "Apple은 iOS에서 외부 웹 브라우저 엔진을 사용하는 것을 결코 허용하지 않았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사용자가 Firefox나 Chrome과 같은 다른 웹 브라우저 앱을 사용할 때 이는 여전히 Safari의 WebKit 엔진이었습니다. 어떤 최첨단 기능도 빠르게 제공될 수 없습니다. 여기에는 경쟁이 없었습니다. 전체 웹 커뮤니티는 수년 동안 이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Apple이 WebKit의 사용을 의무화한 결과 "최첨단 기능의 빠른 제공"이 제한되었다고 그는 TechCrunch에 말했습니다. “웹 커뮤니티에서 자주 제기되는 불만은 웹 개발 전반이 방해된다는 점이었습니다.”

Olejnik에 따르면 iOS 사용자는 이번 변경으로 인해 더욱 풍부한 기능을 갖춘 브라우저를 보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DMA의 6(4)조에는 Apple이 WebKit 기반이 아닌 브라우저를 개방하는 원동력이 될 수 있는 상호 운용성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규정에 따라 게이트키퍼는 제3자 앱과 함께 작동하고 액세스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기술적으로 활성화"해야 합니다. 그들의 플랫폼을 통해.

하지만 법은 자유투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텍스트에 따르면 게이트키퍼는 제3자 소프트웨어가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의 "무결성을 위협"하지 않도록 "엄격히 필요하고 비례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조치가 "정당히 정당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Apple은 WebKit이 아닌 브라우저 엔진을 사용할 기회를 얻고자 하는 개발자에게 성능 표준,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조건을 부과할 계획입니다. 예를 들어, Apple은 개발자에게 "새로운 기능 개발보다 보고된 [보안] 취약점을 신속하게 해결하는 것을 우선시해야 합니다."라고 경고합니다. (Olejnik은 일반적으로 Apple이 여기서 요구하는 표준을 "정상"이라고 요약합니다.)

 

iPhone 제조업체는 WebKit이 아닌 권한에 액세스하려는 개발자에게 부과하려는 표준이 플랫폼의 "무결성"을 보호하기 위해 "엄격히 필요하고 비례적"이라는 점을 EU 규제 기관에 확실히 입증할 것입니다. DMA는 게이트키퍼가 이를 수행하도록 허용합니다(조건과 기준을 정당화하는 경우).

개인 정보 보호 측면에서, Apple이 부과하는 주목할만한 요구 사항은 개발자가 iOS에서 WebKit 기반이 아닌 브라우저를 제공할 기회를 노리는 경우 다음과 같이 규정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명시적으로 선택하지 않는 한 기본적으로 크로스 사이트 쿠키(예: 제3자 쿠키)를 차단합니다. 사전 동의를 받아 이러한 쿠키를 허용합니다.”

Apple은 Safari를 통해 개인 정보 보호에 적대적인 웹 추적에 맞서기 위해 오랫동안 투자해 왔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브라우저 자격에 대한 조건으로 추적 쿠키 차단을 만드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주목할 만하다.

이 규정은 또 다른 DMA 게이트키퍼인 Google을 돕는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EU 지정 "핵심 플랫폼 서비스"이기도 한) Chrome 브라우저의 운영업체입니다. 이는 개발자가 Google이 수년 동안 만들어온 타겟 광고를 위한 대체 광고 기술 스택을 채택하도록 유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샌드박스는 Google이 이니셔티브를 브랜드로 삼아 Chrome(Android 포함)에 출시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는 또한 제3자 추적 쿠키에 대한 지원을 끄는 과정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영국 경쟁 및 개인 정보 보호 당국의 조사를 통해 Google이 개발한 제3자 쿠키 기반 추적 및 타겟팅에 대한 Google이 고안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목표는 관심 기반 광고 타겟팅을 통해 도달할 수 있는 한 많은 웹 생태계에 걸쳐 웹 사용자의 관심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수정된 접근 방식을 추진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Apple이 iOS를 쿠키 없는 추적 영역으로 유지하는 것은 샌드박스를 더욱 광범위하게 채택하려는 Google의 전망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며, 역경에 맞서 노력하고 있는 경쟁 광고 기술 플레이어에게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쿠키 추적을 계속 유지합니다.

Apple이 WebKit이 아닌 브라우저를 허용한다는 점에서 Chrome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묻는 질문에 Olejnik은 이러한 움직임이 Google에 있어 "거대한" 거래처럼 보인다고 제안했습니다.

“Chrome은 웹과 웹 브라우저의 빠른 개발 속도로 알려져 있으므로 Apple에 비해 상당한 영향력을 갖고 있습니다. 이는 Apple이 웹 개발 팀을 확장해야 함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는 예측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자가 Safari에서 바뀔 것이기 때문에 경쟁력을 잃게 될 것입니다.”

 

“또 다른 결과는 Apple이 웹 브라우징 경험에 개인 정보 보호 샌드박스를 채택하지 않기로 결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어쨌든 iOS에서는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그는 지적했다. “우리는 여기서 수십억 달러 규모의 시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꽤 중요한 일이며, 나는 이 변화에 대한 공개 논평에서 이 점을 제대로 읽은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EU 전용 앱

Apple의 브라우저 변경에 대한 가장 큰 일반적인 제한은 Webkit이 아닌 브라우저 권한을 활용하는 개발자가 EU에서 사용 가능한 앱에 대해서만 그렇게 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브라우저 개발자를 위한 새로운 선택은 DMA가 적용되지 않는 지역 외부로 흘러 들어가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iOS에서 WebKit 기반이 아닌 Chrome 버전은 EU 시장 내에서 확장할 수 있는 성장 잠재력 측면에서 제한될 것입니다. 적어도 다른 법률이 있을 때까지 Apple이 이 요소를 공개해야 합니다. 관리되는 생태계의 모습입니다.

또한 EU 전용 제한으로 인해 브라우저 개발자는 새로운 자격을 활용하려는 경우 여러 앱 바이너리를 유지해야 하므로 오버헤드가 발생합니다.

Cupertino가 이번 iOS 개편에 기꺼이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는 데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EU가 법률을 통과시켰기 때문에 변화를 제정하기 위한 것입니다. 여기서 간단한 메시지는 규제가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또는 그것이 효과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DMA가 정확히 어떻게 작동할 것인지, 그리고 EU가 희망하는 경쟁력 강화를 실제로 제공할 것인지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또한 Apple이 주장하는 것처럼 이 법으로 인해 iOS 사용자의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수준이 낮아질 수도 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해 Olejnik은 "세부 사항이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다른 형태의 추적(예: 쿠키 기반이 아닌)에 대한 의문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경고합니다. "이제 그러한 고려 사항은 DMA 경쟁법/정책 구조를 통해 조정될 것입니다. , 그렇지만.")

 

그러나 마찬가지로 Apple이 통제하는 보호 기능을 일부 축소하는 것은 선택과 경쟁을 촉진하기 위해 지불할 가치가 있는 대가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단, 사용자에게 선택할 수 있는 실제 주체가 있고 모든 위험에 대해 적절하고 공정하게 정보를 제공받는 경우입니다.

Olejnik은 “웹 브라우저의 변화는 분명 더 나은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문제는 다른 인앱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앱에는 보안과 개인 정보 보호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합법적인 웹 브라우저의 경우 이는 더 나은 변화입니다. Mozilla나 기타 합법적인 웹 브라우저 엔진을 허용하는 데 따른 보안이나 개인 정보 보호 위험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 외에도 더 넓은 의미는 의원들이 이를 완수하려는 의지(용기와 용기)가 있다면 플랫폼 권력을 장악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애플은 EU법 준수를 거부할 수 없었습니다. 이번 움직임의 가장 큰 변화는 확실히 웹 브라우저입니다.”라고 Olejnik은 말합니다. “필요한 것은 브뤼셀 정책 입안자와 국회의원들의 몇 년간의 노력뿐이었습니다.

 

“DMA가 여기서 일하고 있어요. 그것에 대해서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더있다. 그것은 단지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는 EU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기술/경쟁 기반 규정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Apple의 움직임에 대한 초기 업계의 반응에서, 브라우저 제조업체인 Opera는 iOS 사용자가 "자신의 모바일 장치에서도 자신이 선호하는 브라우저를 기본 브라우저로 선택"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이라고 말한 선택 화면의 확인을 환영했습니다. 노르웨이에 본사를 둔 브라우저 개발자는 또한 앱을 개편하여 iOS 브라우저 개발을 위해 보다 개방적인 생태계를 활용할 계획임을 밝혔으며, "AI 중심" Opera One 접근 방식을 iOS에 도입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대체 브라우저 엔진을 위한 새로운 프레임워크와 API 외에도 우리는 Apple이 발표한 새로운 상호 운용성 요청 양식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iPhone 및 iOS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능과의 상호 운용성에 대한 추가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라고 Jørgen Arnesen은 덧붙였습니다. 성명서에서 Opera의 모바일 EVP. “우리는 이러한 방향 변화에 박수를 보내며, AI에 초점을 맞출 새로운 iOS용 Opera One을 빨리 선보이고 싶습니다.”

의견을 구한 Mozilla는 다소 덜 환영적인 초기 반응도 공유했습니다. Firefox 개발자는 TechCrunch에 새로운 브라우저 자격을 "EU 특정 앱"으로 제한하기로 한 Apple의 결정에 실망했다고 말했습니다.

 

Mozilla의 진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아직 기술적인 세부 사항을 검토하고 있지만 새로 발표된 BrowserEngineKit을 EU 특정 앱으로 제한하려는 Apple의 계획에 매우 실망했습니다. 이로 인해 Firefox와 같은 독립 브라우저가 두 가지 별도의 브라우저 구현을 구축하고 유지하도록 강요하게 될 것입니다. 이는 Apple 자체가 부담할 필요가 없는 부담입니다.

 Apple의 제안은 다른 사람들이 Safari에 대한 경쟁력 있는 대안을 제공하는 것을 최대한 고통스럽게 만들어 소비자에게 실행 가능한 선택권을 주지 않습니다.

 이는 Apple이 iOS에서 진정한 브라우저 경쟁을 막기 위해 장벽을 만든 또 다른 예입니다.

3월 초에 EU가 Apple의 변화를 어떻게 받아들일지는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 애플에 대한 불길한 신호 중 하나는 블록의 내부 시장 위원인 티에리 브레통(Thierry Breton)이 iOS 제조업체의 전반적인 계획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로이터 통신에 "이미 변화가 일어나고 있지만… 제안된 솔루션이 충분하지 않다면… 주저하지 않고 강력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말했다.

DMA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가 확인된 위반에 대해 게이트키퍼의 전 세계 연간 매출액의 최대 10%, 반복 위반의 경우 더 많은 벌금을 부과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 보고서는 브라우저 제조업체, Opera 및 Mozilla의 Apple 변경 사항에 대한 반응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로이터에 대한 브르타뉴의 발언을 주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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